천왕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아리바리 조회 4회 작성일 2020-10-17 18:50:46 댓글 0

본문

지리산 천왕봉 당일산행│중산리-천왕봉-장터목산장-법천계곡-중산리 12.4km│100대명산│

#지리산 #천왕봉 당일 #장터목산장

안녕하세요~ 오르다 트레킹입니다.
이번에 소개해 드릴 산행코스는 지리산 최고봉 천왕봉입니다.
당일코스로 다녀왔구요
총12.4km 산행시간은 8시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
그레이트! 지리산! 이라고 하죠~
수많은 지리산 코스중에 최고봉인 천왕봉을 오르는 코스는 과연 어떠한지
오르다트레킹과 함께 하시면 꼼꼼하게 준비하셔서 여러분들들도 도전 하 실수 있습니다!
그럼 지리산 천왕봉으로 가보시죠~ 고고~^^



[영상프로그램: Movavi https://www.movavi.com/kr/]
유쾌한바람 : 얼마 전에도 갔다 온 코스입니다. 집에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이라 자주 갑니다. 그래서 그런지 더 반갑네요...
김일남최고사범의 극진가라데 Kyokushin 極真空手 : 또 가고 싶어지네요. 작년 겨울에 갔다가 얼어 죽는 줄 알았네요. 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
Boyworld : 안녕하세요??저는 중3 남학생입니다.지금 저는 내년 1월에 혼자정상까지가는 챌린지를 하려고합니다.12시간 내로 왕복할겁니다.체력적으로 저는 아직운동이 더필요해서 운동중이지만 아직 3개월의 시간이 남아있어서 충분히 될것같습니다.천왕봉 가는것도 저의 큰경험이될것같습니다.
박프로 : 그뢰이트! 지리산!ㅋㅋㅋㅋ
김성대 : 영상 잘보고 갑니다.
항상 건강하세요♡♡♡
우리강산우리강산 : 대단하십니다
Frêê fïer :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시발 이ㅈㄹ이냐
장은미 : 저는 오늘 무박 안내산악회 성삼재~증산리 도전해봅니다.
SH Chung : 잘 보았습니다. 수고 하셨습니다.. 지리산을 한번도 가 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가보려고 합니다.....
한창섭 : 맨트. 나래이션. 최고야. 설명넘조아서. 산행에관심가지신분들. 필수야요. 백발청춘

지리산 중산리-천왕봉 코스를 다녀오다. #등산 #하이킹 #원점회귀

#지리산 #중산리 #천왕봉 #산행
안녕하세요 캑튜브입니다.
욤욤,섭섭이 지리산 중산리 천왕봉 코스로 다녀 온 등산 브이로그입니다
한욤욤 : 오류가 났는지 댓글에 대한 답글이 다 지워졌습니다. 정성껏 달았는데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. 영상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신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합니다
박재규 : 마스크를 안쓰시고 가셨네요;;; 방역철저합시다!
헤드뱅어 Headbanger : 비빔밥에서 지렸습니다 ㅋㅋㅋㅋ 최고네요
all4ace : 드론 영상 대박!!!  배경음악도 좋아요!!!  드론 영상을 보니 등산하면서 보지 못했던 각도에서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.  Thank you!!!
칠성이 : 산타는 복장이 ㅎㅎ 와~비빕밥 맛이겠다~
후니누니 : 5살7살.아이들과.천왕봉 산행 했는데 올해는 코로나.때문에 망설여 지네여
오바로크드르륵 : 저희 부부도 산행 좋아하는데 두분 너무 보기 좋습니다. 꾸준하게 업로드 부탁드려요. 건강 조심하시구요!!!
도뷔 : 영상에서 등산하실 때 신으신 나이키 트레일화 어떤가요?
미국차박여행 USARoadtrip : 지리산 등산 두분의 산행 너무 보기가 좋아요... 카메라가 이동 하면서 찍어도 쉐이킹 없이 너무 잘 나오네요.. 궁금 합니다 어떤 카메라인지요? 그리고 해변 패션 멋있어요... 지리산 등장 너무너무 잘 보았어요
키위 : 남자분 바지 이뻐요

7000원의 행복/지리산 중산리코스 천왕봉 당일치기 코스 (구간.시간.꿀팁)/중산리야영장/힐레베르그 아나리스

초보자를 위한 지리산 천왕봉 중산리코스
가이드 영상입니다(구간별 소요시간은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)

문의 19769817j@naver.com

사용장비
텐트/https://coupa.ng/bKBzCl
아크테릭스 노반/https://coupa.ng/bKBtxr
스틱/https://coupa.ng/bKBtHl
경량바람막이/https://coupa.ng/bKBtZD
휴대용정수기/https://coupa.ng/bKBuxQ
물통/https://coupa.ng/bKBuGf
블랑킷/https://coupa.ng/bKBvZ2
비상용우의/https://coupa.ng/bKBwov
에너지젤/https://coupa.ng/bKBwVy
미니단백질바/https://coupa.ng/bKBxdg
미니소세지/https://coupa.ng/bKBxln
식염 포도당/https://coupa.ng/bKBxx0
카메라/https://coupa.ng/bKBxJQ
반바지/https://coupa.ng/bKBx8z
레깅스/https://coupa.ng/bKBzcI
등산화/https://coupa.ng/bKBznj

위 링크로 구매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

# 국가에서 지정,관리하는 국립공원.도립공원.군립공원 자연휴식년제 지정소.생태계 보전 지역등은 취사는물론 야영이 금지입니다

# 본 영상은 욕설이나 비방 흡연 장면이 없습니다.

# 다소 불편함을 즐기는게 행복한 캠핑(백패킹)입니다.

# 화롯대 사용은 허가된 장소에서 안전하게 촬영 되었습니다.

# 모든 쓰레기및 음식물은 분리수거 하고 있습니다.

# 텐트나 쉘터에서 화기 사용은 충분한 환기와 주의를 요합니다.

# 과도한 음주는 주위 사람을 힘들게 합니다.

# 항상 기본매너와 배려심을 가지고 자연을 사랑합시다

# 드론 비행은 허가된 구역에서~ 사람이 많은 장소 에서는 소음을 유발 할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~(나의 비행이 타인에게 스트레스를 줄수 있습니다~매너비행은 기본 입니다.)

# LNT(Leave No Trace)필수입니다

● l Love Camping \u0026 Sea and Mountain

♠️ 이 영상의 저작권은 참좋다님 에게 있으며, 영상 다운로드 및 2차 편집, 무단 업로드를 금지합니다. 영상을 공유하실 땐 유튜브 링크를 사용해주세요
#지리산천왕봉#중산리야영장
폭설백패킹

폭설백패킹2https://youtu.be/eMeMQT2NZ-Y
앨리스 : 사용 장비 링크를 다 걸어 두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♡
그날승리 : 캠핑백펙이 이쁜거 여러개 갖고계시네요. 제가 백펙을 좋아해서요 ㅎㅎㅎ
무케 : 그라믄 안돼~
안스 : 우와 저번에 제가 친 똑같은 곳에 치셨군요 ㅎㅎㅎㅎ 잘봤습니다
까메오Traveler tv : 칼바위 쪽으로 5년전에 다녀온 기억이...제가 갔던 코스랑 같으네요....그땐 한겨울이라 아이젠 끼고ㅡ정상의 똥바람...
정상에서 다리 후들후들...좀 무서웠쮸 ㅎ
내려올때 발바닥 불나는거 계곡 얼음 깨서 식힌 기억이 납니다.
다시 보니 반갑네요
오늘은 경치가 끝내주네요. 저멀리까지...겨울엔 흐려서 잘 안보였었는데
THUNDER : 늘 감사한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.
비박때도 간단한 멘트를 넣어 주시면 어떠실런지요.
안희경 : 참좋다님~~~
덕을많이쌓으신듯~~~
지리산 천왕봉을~~~저렇게 좋은날씨에 만나시다니~~~~
부럽~~
저는 노고단이랑 반야봉 두번갔었는데..
둘다 날씨 꽝ㅠ
중산리코스를 많이들가시는듯~~~칼바위에서~천왕봉~
재석봉으로~~님 코스로.~저도 천왕봉 함 가보려고 계획중임돠~~
어제 설악산 한계령코스다녀왔는데요~~
단풍이 너무예쁘게 물들어있더라구욤~~^^♡
영상 넘잘보고갑니다욤~~
구독과좋아요~~꾸욱누르고~~
저는..2002번째 구독자로~~^^
MY SERDENIZ TV : 나는 당신을보고 있습니다. 구독했습니다. 업적..MY SERDENİZ TV.
A Camp : 제가 11년전 2월에 갔던 코스 그대로 가셨네용.
옛날 생각나네요.
혼자 밤새며 내려가서 아침 7시 출발 9시반 천왕동 도착..
먹을 걸 휴게소에서 사려고 했는데 다음 다음 하다가..ㅋ
물도 먹을 것도 없이 올라갔다 탈진해 뒤질뻔...장터목에서 초코파이 두개 콜라 원샷...
신빡한 경험이였네요.

암튼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. 보기만 해도 힘드네요.ㅎㅎ
계단이 저리 많았나....개인적으론 계단좀 그만 만들었으면 싶네요.
떵띠링 : 감사합니다
드시는 포도당알약 이름좀 가르켜 주십시요

... 

#천왕봉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34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raonesc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